최신성형트렌드

[바디라이너 지방흡입] 꿈의 완벽몸매, 바디라이너가 필요하다.

거리에 나가보면 흩날리는 봄꽃처럼 가벼운 옷들을 입고 다니는 것을 제법 볼 수 있다. 그러나 대사활동이 적은 추운 겨울동안 몸 구석구석에 불필요한 지방을 축적해 온 뭇 여성들은 갑작스런 봄날씨가 조금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날씨가 풀렸으니 이제 두껍고 긴 외투를 벗기는 해야겠는데 군살들이 여간 거슬리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사실 요즘은 이른 바 ‘뚱뚱한’ 사람들만 몸매에 신경 쓰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겉으로 보기엔 날씬한 편인 사람들이 더 완벽한 라인을 위해 다양한 몸매관리 방법을 시도하는 편이다. 특히 턱밑이나 복부,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 등은 노력을 해도 잘 안 빠지는 부위이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한데, 이 때 이상적인 바디의 라인을 잡아주는 바디라이너(Bodyliner) 지방흡입술을 택하곤 한다.

 

물론 날씬해지는 방법은 많다. 그냥 굶거나 소식을 해도 살은 빠질 수 있고, 한 가지 음식만 먹어 몸을 길들일 수도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는 그저 마른 체형이 아니라 소위 말해 들어갈 덴 들어가고 나올 덴 나온 몸매다. 키가 작은 편인데도 라인이 잘 살아있는 한지민이나 송혜교를 이상적인 몸매로 꼽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물론 슬림하면서도 균형 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것과 더불어 적절한 관리를 통해 환자가 술 후 일상으로 보다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바디라이너의 역할이다.

내외부초음파장비와 라이포매틱 같은 최신 기술이 국내 최초로 본원에 도입된 것도 다 그 때문이다. 초음파 지방흡입기는 초음파를 통해 지방세포를 녹이듯이 분해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지방층 외 다른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따라서 보다 넓은 범위의 지방을 골고루 적절하게 제거하고 수술 후 출혈과 멍을 최소화해 회복기간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

 

바디라이너 지방흡입술은 단순히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는 일이기 때문에 교정 받지 않은 다른 부위에 대한 방심만 하지 않는다면 요요현상 없이 영구적인 아름다움을 지속할 수 있다.

 

곧 여름이다. 바디라이너 지방흡입술이 가벼운 차림의 봄옷 정도가 아니라

비키니에까지 도전해 볼만한 용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아름다움은 삶을 살아가는 든든한 무기가 될 수 있다.

이전으로 돌아온 군살 없는 몸매와

향상된 자신감이 삶을 더욱 활기차게 해 줄 것이다.

꿈의 완벽몸매, 바디라이너가 필요하다.
바디라이너 지방흡입술: 이상적이고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지방흡입 수술

드림성형외과본원_  김현석원장

 

 

체형성형 정보 자세히 보기 - http://e-dream.co.kr/info/bo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