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뱃살보다 두둑한 눈밑 지방덩어리, 눈밑지방 재배치로 안티에이징 완성

 

 

중년여성에게 가장 두툼하게 손에 잡히는 지방덩어리는 허리 부분의 뱃살이다.

하지만 이 뱃살보다 훨씬 작으면서도 더 크게 눈에 띄는 것이 있으니 바로 눈밑에 불룩하게 뭉쳐진 지방덩어리다.

 

눈밑지방은 얼굴을 심술궂어 보이게 하고, 지방덩어리 밑으로 다크서클까지 만들어 얼굴나이를 십년은 더 들어보이게 한다.

 

이런 지방덩어리는 단순히 제거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눈밑지방을 예쁘게 재배치하면 더 이상 눈밑에 지방이 뭉쳐지지 않고 다크서클까지 지워져,

환한 눈매가 돋보여, 눈밑 안티에이징이 완성된다.

 

눈밑지방 재배치를 할 때,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비절개로 시술하면 흉터가 없고 회복도 빨라진다.

눈밑에 뭉쳐진 지방 덩어리는 퉁명스럽고 지쳐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 ‘심술주머니’라고 불리기도 한다.

눈밑지방은 선천적으로 불룩하게 뭉쳐 있는 경우도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크게 두드러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40~50대 여성에겐 뱃살보다 더 걱정되는 것이 바로 이 눈밑 지방덩어리다.

안구를 받치고 있는 근육과 지방주머니가 점차 노화함에 따라 지방이 점점 불거져 나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단순히 눈밑지방을 제거하는 것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기 어렵다.

드림성형외과 조용우 원장은 “눈밑지방을 제거해버리면 심술주머니는 없어지지만 눈밑이 휑한 느낌이 들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눈밑지방 주머니가 다시 채워지게 마련이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한다.

 

드림성형외과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비절개),

아래 눈꺼풀 안쪽의 결막을 통해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을 한다.

뭉쳐진 지방을 적절히 재배치하고 늘어진 안와격막(지방주머니)과 눈밑 근육을 바로 잡아준다.

 

이와 함께 환자 상태에 따라 다양한 눈매교정술이 동시에 시행된다.

눈물고랑을 악화시키는 눈밑 근육 및 인대를 풀어주거나, 앞광대살이 처진 경우에는 앞광대 리프팅을 함께 진행하기도 한다.

만약 앞광대살이 거의 없어 밋밋한 인상을 가진 경우에는

필러나 지방이식을 병행해 볼륨을 더해주면 한결 생기 있고 따뜻한 인상의 얼굴이 된다.

 

아울러 윗눈꺼풀이 처지거나 안검하수가 동반됐을 때는 상안검성형 혹은 눈매교정술로 젊고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상안검성형 및 눈매교정은 늘어진 윗눈꺼풀 피부와 근육조직을 걷어내고

눈꺼풀을 들어 올리는 근육 세기를 조절해 처진 눈을 효과적으로 올려준다.

 

드림성형외과 눈밑지방 재배치 시술의 특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아래 눈꺼풀 안쪽의 결막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는 비절개시술이라는 점이다.

이렇게 하면 눈밑 피부를 절개하는 것에 비해 시술 후 결과나 회복과정에서 큰 차이가 있다.

 

첫째, 피부에 메스를 대지 않기 때문에 피부에 흉터가 남지 않으며 둘째, 회복이 빠르다.

셋째, 피부를 잘라내지 않기 때문에 눈꺼풀이 바깥으로 뒤집히는 안검외반이 발생할 우려가 전혀 없다 것도 장점이다.

 

 

눈밑지방 재배치 성형정보 자세히 보기 -  http://e-dream.co.kr/info/eye/surgery06